크립토닷컴 카드 프로그램, 캐나다 진출에 ‘그린라이트’

A picture containing food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결제 및 가상자산 플랫폼 크립토닷컴이 MCO Visa 카드 프로그램을 싱가포르(2018년 10월), 미국(2019년 7월) 및 유럽(2020년 4월)에 이어 캐나다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MCO Visa 카드는 고급 메탈로 제작된 선불식 카드로, 연회비가 없으며 특정 카드의 경우 무제한 공항 라운지 이용, ATM 출금 수수료 면제, 비접촉식 결제 기능 지원, 외화 결제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MCO 비자카드는 크립토닷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간단한 신원 확인을 통해 앱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카드 내역 조회, 정지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앱 내에서 가상자산 거래, 보관, 전송 및 조회를 할 수 있어 수수료 없이 가상자산을 법정 통화로 전환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참고: 모든 MCO Visa 카드의 내역은 법정 통화로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MCO Visa 카드를 사용하여 Visa 네트워크에서 거래하기 전에 모든 가상자산은 법정 통화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카드 사용은 해당 카드 소지자 이용약관 및 수수료에 따릅니다. ATM 은행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에 대하여
크립토닷컴은 ‘개인의 자산, 데이터 및 신원에 대한 통제권이 개인에게 주어져야할 기본적인 권리’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201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전 세계 2백만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크립토닷컴은 전통 금융 시스템의 강력한 대안을 제공하며 ‘모든 지갑에 암호화폐를’이라는 비전을 실현해나가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은 보안, 개인정보보호 및 컴플라이언스의 안정적인 기반을 바탕으로 구축되었으며, CCSS 레벨 3, ISO 27001:2013 및 PCI:DSS 3.2.1 레벨 1 인증을 모두 갖춘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 기업입니다. 크립토닷컴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5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rypto.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