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운드 거버넌스 토큰(COMP) 크립토닷컴 거래소 상장

크립토닷컴 거래소 COMP 상장 – CRO 보유자는 50만 달러 상당의 COMP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이번 크립토닷컴 거래소 더 신디케이트에 (The Syndicate) 상장될 새로운 토큰은 컴파운드 거버넌스 토큰(COMP) 입니다! 신디케이트 참여를 위해서 크립토닷컴 거래소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크립토닷컴 거래소에 가입하세요!

COMP는 어떤 토큰인가요?

컴파운드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생성된 프로토콜로, 자산의 수요 공급에 기초하여 알고리즘적으로 파생된 금리의 자산 풀을 형성하는 머니 마켓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자산 대출에 대한 수요가 증가 또는 공급이 감소하면, 높아진 금리에 따라 추가 유동성이 제공됩니다. COMP 사용자들은 중앙 집단을 신뢰하지 않고도 머니 마켓에 토큰을 공급하여 이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프로토콜 내에 저장된 잔금을 담보로 이용하여 (사용, 판매, 혹은 재대출을 위해) 토큰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크립토닷컴 거래소 COMP 상장 안내

COMP는 2020년 8월 25일 화요일에 크립토닷컴 거래소에 COMP/USDT와 COMP/CRO 거래쌍으로 상장될 예정입니다.

크립토닷컴코인(CRO)을 스테이킹한 모든 사람들은 총 $500,000 달러 상당의 COMP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 신디케이트 상장 이벤트는 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 2020년 8월 25일 화요일에 진행됩니다.

판매 금액 및 할인율:

  • 총 COMP 할당량: $500,000 달러 상당의 COMP
  • 할인율: 50%

배분량: 각 참가자의 최대 구매 신청 가능 금액(CRO 수량)은 크립토닷컴 거래소에 스테이킹한 크립토닷컴코인(CRO) 수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 차트에 명시된 최대 구매신청 가능 CRO 수량은 참고용이며, 최종 구매신청 가능 수량은 상장 이벤트 시작날에 crypto.com/exchange/syndicat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신청:

  • 크립토닷컴 거래소 사용자는 최대 구매신청 가능 CRO 수량 내에서 COMP 구매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한 크립토닷컴코인(CRO)은 본 상장 이벤트인 COMP 구매신청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 사용자의 지난 30일간 거래량이 최소 US$5,000를 초과해야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지난 30일간 거래량은 한국시간 기준 매일 오전 09:50 시에 업데이트됩니다. 2020년 8월 25일 오전 09:00 시까지 산정된  거래량을 기준으로 참가 여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한국시간 기준 매일 오전 09:00 시까지의 거래량을 기준으로 지난 30일간 거래량이 산정되며 대부분의 경우 1시간 이내로 업데이트됩니다.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이벤트 시작 전에 거래량 조건을 미리 달성할 것을 권고 드립니다.

상장 이벤트 타임라인:

토큰 분배: 상장 이벤트 참가자는 예정된 배포 시간에 최종적으로 베이직어텐션토큰(BAT)을 분배받게 됩니다. 토큰 판매의 총 참가 금액이 총 할당량을 초과할 경우, 각 참가자는 다음 공식과 같이 베이직어텐션토큰(BAT)을 분배받게 됩니다.

유의사항:

  1. 더 신디케이트 캠페인은 크립토닷컴은 단독 재량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미국, 중국 및 홍콩 시민 또는 거주자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은 더 신디케이트 플랫폼을 통한 암호화폐 상장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상장을 원하는 프로젝트를 여기에서 접수하세요.

You May Also Like